문자 보내
제품 소개치아 외과 수술 기구

인증
중국 佛山市沣耐医疗器械有限公司 인증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전기 마취 펜 통증 없는 마취 주입기 치아 마취 장비

전기 마취 펜 통증 없는 마취 주입기 치아 마취 장비 전기 마취 펜 통증 없는 마취 주입기 치아 마취 장비 전기 마취 펜 통증 없는 마취 주입기 치아 마취 장비 전기 마취 펜 통증 없는 마취 주입기 치아 마취 장비

큰 이미지 :  전기 마취 펜 통증 없는 마취 주입기 치아 마취 장비

제품 상세 정보:
원래 장소: 중국
브랜드 이름: FNR
인증: CE
모델 번호: AP통신
결제 및 배송 조건:
최소 주문 수량: 2개 부분
가격: 89USD/pc
포장 세부 사항: 카튼
배달 시간: 5-8 일로 일합니다
지불 조건: 전신환, 웨스턴 유니온, 머니그램

설명
배터리: 3.7V 통제력: 이불
PDL: 200-280S 힘: DC 5.0V
대기압: 70Kpa-106Kpa 무게:
색상: 흰색 속도 범위: 높음(*50-70초) 느림(130-170초) PDL(200-280초)

B형 구강 수술용 도구 DC 5.0V 흰색

제품 설명:

치과 마취 주사기 (牙麻醉注射器, dental anesthesia injector) 는 치과 수술 중에 환자에게 국소 마취를 투여하기 위해 치과 의사들이 사용하는 휴대용 장치이다.특히 환자 치아 또는 치아를 마비시키기 위해 마취 용액을 정확하고 통제된 방식으로 투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치과 마취 주사기는 일반적으로 마취 용액의 흐름을 제어하기 위해 플러거 또는 레버 메커니즘을 가진 주사기 같은 장치로 구성됩니다.치과 의사 나 치과 전문 인 은 주사기 를 잡고 수동 으로 압력 을 가하여 대상 부위 에 마취 를 투여 한다.
주사기는 특정 치과 절차와 원하는 전달 방법에 따라 다른 유형의 끝이나 바늘을 가질 수 있습니다.주사기는 치아 조직 이나 치아 근처 에 삽입 하여 마취 용액 을 신경 에 직접 전달 한다, 효과적으로 부위를 마비하고 절차 중에 통증을 최소화합니다.
치아 마취 주사기는 재사용 또는 일회용 옵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제공됩니다.치과 의료 에서 광범위 하게 사용 되는데, 치과 치료 도중 환자 의 편안 함 과 통증 조절 을 위해 사용 되는데.
치아 마취 주사기와 사용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치과 마취술의 최신 기술과 발전에 기초하여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치과 전문가를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징:

1에르고노믹 디자인: 치과 마취 주사기는 종종 치과 의사 또는 치과 전문가에게 편안한 잡기와 사용 편의성을 보장하기 위해 인체학적 고려 사항을 고려하여 설계됩니다.이것은 주입 과정에서 더 나은 제어 및 기동성을 허용.

2제어 된 주사 속도: 많은 치과 마취 주사기는 조정 가능한 속도 제어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치과의사가 마취 용액 전달 속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환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느리고 통제된 주사 과정을 보장합니다..

3압력 조절: 치아 마취 주사기는 주사 도중 압력을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압력 조절 기능을 가질 수 있습니다.이것은 마취 용액의 일정한 흐름을 보장하고 불편함 또는 조직 손상의 위험을 줄입니다.

4카트리지 시스템: 일부 치아 마취 주사기는 마취 용액을 위해 카트리지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카트리지는 적절한 마취량으로 미리 채워집니다.편의성 제공 및 오염 위험을 줄이기.

5바늘 안전 기능: 일부 치과 마취 주입기는 철회 또는 보호 바늘과 같은 바늘과 관련된 안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특징은 우연한 바늘 부상을 예방하고 주사 과정에서 전반적인 안전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6호환성: 치아 마취 주사기는 특정 유형의 바늘 또는 바늘 끝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그들은 종종 다른 치과 절차와 환자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바늘 크기와 구성과 호환됩니다..

기술 매개 변수:

속성 사양
속도 범위 높은 ((50-70대) 느린 ((130-170대) PDL ((200-280대)
대기 압력 70KPA-106KPA
상대 습도 10~85% RH
온도 0-40C
DC 5.0V
연결 B형
무게
살균 오토클라브
색상 흰색

FAQ:

1OEM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네, 우리는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언제 배송될까요?
일반적으로 지불을 받은 후 3-5 일; 큰 주문에 대해서는 추가 협상이 필요합니다.
3지불 조건은 얼마인가요?
TT/ 웨스턴 유니온/ 돈 그램
4- 상품을 어떻게 보내요?
DHL, FEDEX, UPS, EMS, Aramex, 중국 우편 같은 익스프레스로
5- 보증기간은 얼마죠?
보증은 모든 제품의 제품 세부 사항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6- MOQ는 얼마죠?
10PC로 먼저 품질을 검증할 수 있습니다.

전기 마취 펜 통증 없는 마취 주입기 치아 마취 장비 0전기 마취 펜 통증 없는 마취 주입기 치아 마취 장비 1전기 마취 펜 통증 없는 마취 주입기 치아 마취 장비 2전기 마취 펜 통증 없는 마취 주입기 치아 마취 장비 3

연락처 세부 사항
佛山市沣耐医疗器械有限公司

담당자: Mr. Chen